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하인드 허 아이즈 정보, 줄거리 - 잘못된 사랑의 말로, 넷플릭스 볼만한 시리즈

by 일등선수 2024. 7. 22.

 
1. 비하인드 허 아이즈 정보

채널 : 넷플릭스
오픈 : 2021.02.17
장르 : 스릴러
출연 : 시모나 브라운, 이브 휴슨, 톱 베이트먼, 로버트 아라마요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2. 비하인드 허 아이즈 줄거리

만남

이혼 후 아들과 살아가는 싱글맘 루이즈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 위해 한껏 꾸미고 바에 갑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친구가 약속을 취소하자 허탈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습니다. 집에 돌아가려다 정신과 의사인 데이비드와 부딪혀 들고 있던 술이 쏟아지자 루이즈는 술을 사겠다고 제안합니다. 대화가 잘 통하는 두 사람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헤어지려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키스를 합니다. 하지만 데이비드는 갑자기 정신을 차린 듯 미안하다며 황급히 가버립니다.
다음 날 루이즈가 출근해보니 새로 온 직장상사가 다름 아닌 데이비드! 와이프와 함께 인사차 들러 원장과 대화 중인 그를 보고 황급히 화장실에 숨어버립니다. 그제야 데이비드가 황급히 가버린 이유를 알게 되었죠. 유부남이었던 것입니다.
다음날 출근하여 만나게 된 두사람! 지난 일은 잊고 열심히 맡은 일을 하기로 합의를 봅니다.
 
길을 걷던 루이즈, 모퉁이를 돌다 한 여성과 부딪힙니다. 병원에서 본 적이 있는 루이즈는 부딪힌 여인이 데이비드의 와이프 아델임을 한눈에 알아봅니다. 이 일을 계기로 전화번호를 교환한 후 아델은 루이즈와 친구가 되려고 합니다.
 

아델과 데이비드

 식사 후 약을 주자 억지로 먹는 아델, 다 삼킬 때까지 지켜보는 데이비드. 출근하는 그에게 사랑한다 말하지만 데이비드는 대꾸조차 않고 나가버립니다. 그는 회사에서도 늘 정해진 시간에 집으로 전화를 하고 아델이 그 전화를 꼭 받아야만 합니다. 저녁 시간이 되어 부부관계를 시도해 보지만 아델과는 달리 데이비드는 싫어하는 느낌입니다.
 

아델의 과거

아델은 대부호의 외동딸입니다. 데이비드는 아델 부모님의 땅에서 농사를 짓는 농부의 아들이었습니다. 둘이 연애할 당시 그녀의 부모님은 화재로 돌아가셨고 화재에서 데이비드가 가까스로 아델만 구해내고 팔에 큰 화상을 입었습니다. 이때의 충격으로 아델은 재활원 생활을 하고 그곳에서 롭이라는 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둘도 없는 친구가 된 롭을 재활원에서 퇴소 후 집으로 초대하고 데이비드와 함께 저녁을 먹기도 합니다.
 

루이즈의 야경증

루이즈는 밤마다 악몽을 꾸는 야경증 환자입니다. 증세가 심각하여 테라스 바깥으로 떨어질뻔한 적도 있습니다. 한편 데이비드와는 상사와 직원으로 남기로 했지만 서로 끌리는 마음을 숨길 수 없어 불륜이 시작되고, 아델과도 친구관계를 유지하는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델과 만남이 잦아지면서 루이즈가 야경증에 대한 고민을 얘기하자 , 아델은 롭도 야경증으로 고생했지만 나아졌다며 방법이 적힌 일기장을 건네줍니다. 이게 설마 될까 싶은 마음으로 방법을 따라 하다 보니 꿈을 통제하고 악몽을 행복한 꿈으로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데이비드는 나쁜 놈?

아델은 루이즈에게 데이비드가 예전에도 바람을 피운적이 있으며, 아델의 모든 상황을 통제하려 하고, 약도 과다 처방 하는 등 안 좋은 이야기를 합니다. 게다가 데이비드가 롭을 죽인 것이 확실하다고까지 말을 합니다. 루이즈는 데이비드가 이런 사람이라는 사실에 혼란스러워집니다. 정말 데이비드가 롭을 죽인 걸까요?
 
 

3. '비하인드 허 아이즈' 식스 센스급 반전이 매력적인 시리즈

비하인드 허 아이즈는 사랑이 필요한 자들의 이야기입니다.
루이즈는 이혼 후 애인도 없이 지내는 와중에 매력적인 데이비드를 만나 유부남인데도 불구하고 사랑을 하죠. 게다가 껄끄러우면서도 데이비드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마음에 아델을 계속 만납니다.
데이비드는 결혼 생활이 행복하지 않고 아델이 친 사고를 수습하기 바쁘니 지친 삶에 루이즈와의 만남만이 행복을 줍니다.
아델 또한 냉정하고 차가운 남편에게서 다시 사랑을 찾기 위해 처절한 노력을 합니다. 롭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하지만 그 사랑들이 아름답지 않습니다. 집착과 의심, 거짓으로 일관되어 있습니다. 결국 그들의 사랑은 파국을 맞이하죠. 아... 누군가는 행복한 마무리라고 해야 할까요?
 
드라마를 한참 재밌게 보는 중에 갑자기 유체이탈이 나옵니다. 너무 뜬금없어서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반전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기에 빠져선 안 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야경증을 치료하는 방법이라고 준 일기장의 내용이 사실은 유체이탈을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내용이라 비하인드 허 아이즈를, 유체이탈이라는 이 허무맹랑한 얘기를, 내가 끝까지 참고 봐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참고 보게 된 결말은 가히 충격적!! 스포일러가 될 테니 결론을 얘기하지 못해 참 답답하기에, 무더운 여름 소름 끼치는 반전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